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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목 (공통) 2018년 대치노인복지센터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공고
글쓴이 관리자
글정보 Hit : 460, Date : 2018/01/05 16:05

구립대치노인복지센터에서는 급식물품 납품업체를 선정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 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공고사항

. 사 업 명 : 2018년 구립대치노인복지센터 급식물품 납품업체 선정

. 사업설명회 : 서류접수 시 개별 설명 진행

. 품 기: 2018212019131

. 품 명 : 급식물품(농산물류,육류,수산물류,공산품류,닭류,김치류,쌀류,소모품류)

. 예 산 액 : 일금오천만원(₩50,000,000)(연간예정물량 예상액)

. 품 장: 대치노인복지센터 식당 검수대

. 품 설: 별도의 현품 설명은 없으며, 첨부된 물품 내역서를 참조바람

 

2. 참가자격 및 선정기준

. 참가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 15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서울지역에 사업장 소재가 있는 자로서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증을 가지고 있으며, 급식물품 농.축수산물, 공산품 도매업 이상의 사업허가를 득한 자.

2) 공고일 현재 당해 입찰목적물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차량(냉탑차) 및 시설,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냉동탑차로 납품,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3) 20181월 현재 기준 서울시 소재 복지기관(노인복지관, 요양시설, 주야간보호시설 및 기타 사회복지시설) 납품실적이 3년 이상 있는 사업자.

4) 5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

5) 납품(, 돼지)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6)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

7) 위생사 및 영양사 면허증을 소지한 인력을 갖추고, 식단표 작성 및 영양관리, 정기적인 위생교육 및 위생점검, 무료급식소 소독 등의 위생, 영양 전문 인력 파견 서비스가 가능한 업체.

8) 물품 발주의 경우 전자(Web) 발주가 가능한 업체.

9)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 (1인당 1천만원 이상, 1사고당 3억원 이상)

10) 본 물품구매는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함.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해당일이 휴일인 경우 그 이전 조달청 근무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시스템(http://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11)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 선정기준

1)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2) 적용근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의 규정에 의거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3) 낙찰자 선정방법

<구립대치노인복지센터 심사위원회>를 통해 납품업체선정기준(품질, 가격, 납품 실적, 위생시스템, 제안서의 충실성, 서류구비의 적절성 등)에 의거하여 심사와 평가를 실시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최고점수 획득한 적격업체로 선정한다.

4) 낙찰 후 3일내에 계약 체결

3. 입찰참가 안내

. 참가등록 및 제안서(급식물품 품질 등에 의한 심사 증빙서류포함) 제출

1) 제출기간 : 20181월 5(금) 20181월 19() 14:00까지

2) 제출장소 : 구립대치노인복지센터 1층 사무실

3) 제출방법 : 내방(직접 접수) 또는 우편접수(봉합하여 제출 요망)

4) 입찰참가등록 신청 구비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

-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원본대조필:사용인감으로 날인)

- 보험관련 가입서류(영업배상책임보험 등)

- 식품 냉동· 냉장 탑차 차량 등록증 1

- 급식물품 납품 제안서 1

- 납품거래 실적 현황 1

- HACCP 인증서 사본 1(해당업체)

- 인감증명서

-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사본(개인사업자) 1

- 단가견적서 1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까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경우 입찰보증금은 구립대치노인복지센터 회계에 귀속합니다.

 

5.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39, 동시행규칙 제42,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 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반드시 대표자가 청렴이행각서를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7. 기타사항

. 참가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업체등록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신청하여야 합니다.

.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은 본 센터 총무팀(02-564-0108)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결과는 선정된 업체에게 별도 통지합니다.

. 모든 서류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하시기 바랍니다.(사용인감계 제출가능)

.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계약이행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 1. 15.

 

구립대치노인복지센터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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